1
2
3
4
5
6
7
8
9
10
11
12
13
14
15
16
17
18
19
20
21
22
23
24
25
26
27
28
#include <iostream>
 
using namespace std;
 
 
namespace A
{
    void Render(void)
    {
        cout << 100 << endl;
    }
}
 
namespace B
{
    void Render(void)
    {
        cout << 200 << endl;
    }
}
 
using namespace B; //사용할 namespace 공간 명시
 
void main(void)
{
    cout << "Hello world" << endl << endl;
    Render();
}
이름공간 사용시 using namespace로 사용할 이름공간을 명시해줘야 한다.

만약 22번째 줄이 없다면 컴파일시 식별자를 찾을 수 없다는 오류가 뜨게 된다.

B::Render(); <--- 이렇게 사용할 수도 있다.


결과



'Programming > C & 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사용자정의 자료형(구조체), 깊은복사  (0) 2014.06.01
함수  (0) 2014.06.01
배열, 문자열, 포인터  (0) 2014.06.01
분기문, 반복문  (0) 2014.06.01
C,C++ 의 기본자료형과 연산자  (0) 2014.06.01
Posted by 눈떠보니내무실
,